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

수의계약현황공개

계약현황공개
  • 제목 민원실 강화유리 구입 및 설치
  • 발주기간 반포면
  • 계약금액 3,751,000 원
  • 계약기간 20240621 ~ 20240704
민원실 강화유리 구입 및 설치 계약세부현황 표
민원실 강화유리 구입 및 설치 계약총괄(계약명, 예정가격, 낙찰률, 계약일자, 계약방법, 계약유형, 계약사유, 설치장소), 설계변경(변경차수, 변경일, 증감액, 변경금액, 변경사유), 대금지급(선금, 기성금, 준공금, 지급총액, 대가잔액), 하도급현황(하도급분야명, 상호, 대표자, 계약일자, 하도급액, 하도급율)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.
계약총괄 계약명 민원실 강화유리 구입 및 설치
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,476,000 원
낙찰률 0% 계약금액 3,751,000 원
계약일자 20240621 계약기간 20240621 ~ 20240704
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40704
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문화유리
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·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(제25조제1항제5호나목)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로 121 (중동)
설치장소 반포면 행정복지센터
대금지급 선금 0 원
기성금 0 원
준공금 0 원
지급총액 0 원
대가잔액 3,751,000 원 대금상세조회

목록